티스토리 뷰
TEMU "여럿이 함께, 가격은 낮게(Team Up, Price Down)"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죠?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, 무료 배송과 90일 무료 반품 서비스 제공까지, 구매 이력 10만 명 이상의 인증된 제품을 소개해 보겠습니다.
10만 명 이상 구매 제품 소개
1. 차량용 진공청소
차량용 진공청소기, 초강력, 고출력, 고 흡입, 건식 및 습식 이중 목적 세단, 소형, 미니, 휴대폰, 다기능, 휴대용 기기
제품 정보
▶ 판매가격
10,326원(가정의 달 기간한정 -65%)
▶ 특징
- 12V시가라이터로 차량 전용
- 강력한 흡입력으로 자동차의 데드 코너, 먼지와 진드기 제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.
- 휴대폰 사이즈의 작고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움으로 휴대성이 편리하 보관이 용이합니다.
- 강력한 파워 코어로 금속 모터의 지속적인 전원 공급 제공과 고속 모터 일정하고 안정적인 전원 출력 제공 합니다.
- 음향 소음 감소 설계인 차세대 DC8-air-duct로 70% 소음 감소,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작동합니다.
- 재사용 가능한 이중층 물 세척(나노급 HEPA + PET필터 장착) 가능합니다.
- 원터치 먼지 처리 방식으로 투명쓰레기통으로 보이는 쓰레기를 쉽게 처리 가능합니다.
▶ 색상
회색, 검은색, 녹색, 파란색, 주황색
▶ 구매자 리뷰
- 큰 기대 안 하면서도 내심 제일 많이 기대했던 게 차량용 청소기였습니다. 거의 무료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대만족이에요!! 아까 처음으로 써봤는데, 잘 작동됩니다!(튼튼하게 고장 나지 말고 쭉 쓸 수 있기를)
- 받아보고 정말 놀랐어요 다이슨 드라이 사이즈예요. 차량용이라 문짝공간에 쏙 들어가서 보관도 편하고 나름 강력해요. 먼지흡착력이 젤 중요하니깐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어요. 조그마한 게 강력해요
- 배송 관련에서는 안내시스템이 무척 만족스럽습니다. 끝가지 물건의 위치를 안내받을 수 있었고 편안했습니다. 제품의 성은은 사용해 봐야 알 것 같네요.
2. 1pc LED 모션 센서 캐비닛 라이트
언더 카운터 옷장 조명, 무선 자석 USB 충전식 주방 야간 조명, 배터리 구동 옷장 선반 계단 복도 선반용 빛 9.91cm 또는 20.07cm
제품정보
▶ 판매가격
3,698 원(가정의 달 기간한정 -64%)
▶ 제품 규격
10cm, 20cm, 30cm, 40cm, 50cm
▶ USB 충전식
USB 충전 방식으로 충전시간 3~4시간(적색램프점등), 완전히 충전시(녹색램프점등)
▶ 사용공간
주방, 현관, 옷장, 머리맡, 책상, 화장실
▶ 색상
은의, 검은색
▶ 구매자 리뷰
- 테무에서 반신반의하며 첫 구매했는데 매우 성공적입니다. 정말 마음에 듭니다. 솔직히 걍 돈 버린다 치고 테쿠를 계속 사용할지 말지 테스트 삼아 마침 필요했던 걸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. 배송 중 상품 위치와 날자도 제때 바로 알려주고, 생각보다 배송도 빨랐습니다.
-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번역기 돌렸네요. 영상으론 잘 이해가 안되기도하고 해서, 센서로 작동되서 좋고 떼서 충전해 사용하는거라 영구 사용할 수 있어 강추! 입니다.
- 정말 유용한 제품입니다. 충전후 사용중인데 배터리 소모가 얼마나 되는지 아직 확인하지 못했지만 일단 편리함에 만족합니다.
3. 1pc 채칼 스테인리스 스틸
감자 오이 당근 강판 주방 용품 주방 도구 및 액세서리 과일 필러
제품정보
▶ 제품가격
1,065원(-67%)
▶ 제품규격
- Material:Staninless steel
- Weight : 52g
▶ 제품 특징
- 제품 생산시 용접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 날의 노란 용접 점은 녹슬지 않습니다.
- 1개의 디자인에 2개의 기능
- 야채 과일 필러 이중 기획 강판 주방 가제트
- 우수한품질로 스테인레스 스틸, 밝은표면, 녹슬지 않음
- 후쿠가 달린 편안한 손잡이로 사용하기 쉬움
- 작은크기, 사용하기 쉬운 경량 디자인
▶ 구매자 리뷰
- 가격대비 사용 용도 만점입니다. 어떻게 이 가격에 무료배송까지요. 사장님 쭉~~ 번창하셔야 합니다. 저희들에 행복을 위해서요
- 손으로는 이렇게 고운채는 못다르는걸 곱게 잘라주니 고마운 요리 기구이네요
- 칼로 체 썰기에는 힘들었었는데, 고루게 체 써러지니 딱 인듯합니다.